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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료(학급,수업운영)/수업운영프로그램

퀴즈부저2.1 - (8명까지가능)학교에서 퀴즈시합을

by 민서아빠(과학사랑) 2008. 8. 20.

퀴즈부저2_1.zip
0.60MB

<퀴즈 부저 2.1 사용방법>

먼저 누른 학생만 불이 들어옵니다.

<제작동기>
학생들에게 퀴즈를 내거나 무언가를 시킬때 누가 먼저 버튼을 눌렀는자 알아내기 위해서 제작


<사용방법>
1. 두 학생이 양편에 나와서 한명은 키보드의 1번키에 또한명은 키보드의
    0번키에 손가락을 올려 놓게 한다.

    (최고 동시에 8명까지 가능)
   
2. 시작 버튼을 누르고 교사가 문제를 내면 먼저 답을 아는 학생이 버튼을 누르면 된다.
    먼저 누른 학생의 버튼에만 불이 들어오므로 누가 먼저 눌렀는지를 알 수
    있다.
    (반드시 시작버튼이나 테스트 버튼을 눌러야만 작동됩니다.)

<또 다른 활용방법>
1. 우측 아래에 있는 테스트 키를 누르면 화면상에 하얀색 박스가 나타난다.
    이 박스가 빨간색으로 변하는 순간 키를 누르게 한다.

2. 퀴즈를 내지 않고 가위 바위 보 대신에  순서를 정할때 사용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