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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료(학급,수업운영)/수업운영프로그램

기억력게임(글자연관용)3.0

by 민서아빠(과학사랑) 2008. 8. 20.

 

아래링크에 가셔서 2015년에 업그레이드된 기억력게임(연관)3.5 버젼을 사용하세요

https://sciencelove.com/2092

 

 

기억력게임(연관)3.zip
다운로드

 

기억력게임(사진연관용)3를 만들면서 함께 업그레이드 시킵니다.

기억력게임(글자연관용)3.0 입니다.
3.0에서 추가된 점은 힌트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힌트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전체가 뒤집혀져서 화면에 보여지게 됩니다.

누르고 있는 동안만 뒤집히기 때문에

짧게 누르면 힌트를 짧게 길게 누르면 힌트를 길게 줄 수 있습니다.

아래는 기존 사용법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글들을 data1.txt 에 적어 넣으면
그 값을 불러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에서 추가된 점은 3X3 을 추가하였습니다.

<아래는 기억력게임(연관용)1.0 때의 설명서 입니다.>

예를 들면 영어단어와 영어 뜻을 연관시키거나,  나라명과 수도를 연관시키거나, 아니면 구구단과 답을 서로 연관시킬 수도 있습니다.


1. 같은 폴더에 있는 data1.txt 에 있는 name1과 name2를 자신이 원
    하는 데이타로 수정하세요

2. 데이타의 수는 name1 에 18개 name2에 18개가 필요합니다. 한개
    의 데이타에 들어갈 수 있는 글자수는 4자 까지만 가능합니다.

3. 연관용이기 때문에 name1 에 써넣은 데이타와 name2에 써 넣은
    데이타가 서로 연관되도록 순서대로 적어 넣으셔야 합니다.

4. 학생들 전체가 함께 하고자 할때는 '번호 보이기' 버튼을 이용하여
    돌아가면서 자신이 생각한 번호를 이야기 하게 한다.
    (학급에서 반 전체를 모듬별로, 또는 개인별로 나누어서 해도
     좋습니다. 영어단어와 뜻을 일치시키는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