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31 주사위 놀이 학습 게임(보드 게임) - 쌍방향 수업 활용 주사위 놀이 2.0 업그레이드(임시) 업그레이드 한 내용 data.txt 에는 문제를 내고 data1.txt에는 황금열쇠나 특별한 옵션을 적어 넣으면 된다. 시작하면 문제버튼과 물음표 버튼이 나온다. 문제 버튼에는 문제가 물음표 버튼에는 옵션 내용이 나온다. 주사위는 2개까지 나오게 할 수 있고, 같은 폴더에 back.jpg가 들어 있으면 자동으로 불러 들인다. 타이머도 직접 시간을 입력해서 원하는 시간을 플레이 시킬 수 있다. 복잡하면 아래 기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고, 2.0을 사용하면 그냥 문제만 바꿔서 기존 프로그램 처럼 사용할 수 있다. 조금 더 수정할 예정... ---기존 프로그램--- 쌍방향 수업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보드게임을 만들어 보았다. 반 학생들을 몇 개의 팀으로 구성하고 교사가 .. 2020. 12. 23. 이전 1 다음